코딩꿀팁
[코딩 캠프 인터뷰]대코캠으로 미라클 모닝 실천했어요
2021. 04. 28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법경찰학과에 재학 중인 25살 백세영입니다.

취업이 어려운 현재, 취업에 대비할 스펙을 쌓고자 대외활동을 찾던 중 대외활동 사이트를 통해 대학생 코딩 캠프를 알게 되었습니다.



코딩캠프에 참여하기 전, 코딩을 배우신 적이 있나요?


코딩은 한 번도 배운적이 없어요.

저에게 코딩은 드라마 속 해커들이 컴퓨터를 두드리는 것처럼 거창한 것, 너무 어려워서 컴퓨터 전공자들 조차 힘들어하는 것이라는 생각이 강해 도전해보지 못한 영역이었어요.



대코캠이 가져온 생활 속 변화


대코캠의 30일 출석체크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꾸준하게 활동해야 했습니다. 수업과 일정을 미루지 않기 위해서는 평소보다 이른 시간에 기상해야 했고 새벽에 잠들어 늦게 일어나던 제가 10시에 자서 6시에 일어나는 미라클 모닝을 실천하게 되었습니다.



대코캠의 장점


질문사항에 대한 코드잇의 빠른 피드백이 장점이었고, 최대한 많은 사람에게 혜택을 주려는 모습과 수료증을 직접 서면으로 배송해주는 사소함이 너무 좋았습니다.



나에게 대코캠이란?


' 하루가 시작되는 루틴이자 경험해보지 못한 길을 개척하는 곳이다. '

문과 입장에서 프로그래밍은 예전에는 상상도 해보지 못한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대코캠을 통해 저도 프로그래밍에 흥미를 느끼고 접근할 수 있었어요.



앞으로의 수강 계획을 말해주세요


이제까지는 한번도 코딩을 배워본 적이 없기 때문에 코린이 코스를 수강했지만, 앞으로는 하루 30분을 기준으로 강의를 수강하면서 마케터 역량 코스를 완주하고 싶습니다.



대코캠을 한마디로 추천하자면?


문과도 코딩할 수 있다.



To. 예비 대코캠퍼


코드잇은 초보자도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코딩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니까 대코캠을 통해 할인받고 좋은 강의를 들어볼 기회가 되면 좋겠습니다.






-


나도 세영님처럼 대코캠으로 잃어버린 시간을 찾고,

미라클 모닝을 실천하고 싶다면?


대학생 코딩 캠프 5기 신청하러 가기 (21.04.28 마감)

https://forms.gle/4N2S8BSNoavXAwaT8



추천글
codeit facebook pagecodeit facebook pagecodeit facebook pagecodeit facebook page
(주) 코드잇